2011 년 11 월 코네티컷의 누군가가 2 억 2 천 5 백만 달러 이상의 Powerball 상을 수상했습니다. 알 수없는 사람이 그것을 주장하려고했지만 티켓을 잃었다 고 말했다. 도!

이 사람이 실제로 Powerball 대성공에서 합법적으로 이겼다면 적어도 그가 티켓에 서명하기를 바랍니다. 왜? 복권에 서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 그는 티켓을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티켓이 그에게서 도난 당했을 수도 있습니다. 도난당한 경우, 최소한 도둑이 이미 서명이 있으면 티켓을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복권 당첨은 일생에 한 번 뿐인 행사입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큰 대박을 이길 수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따라서 로또 티켓을 처음부터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일을 대비하여 티켓을 구매하자마자 항상 서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일부 복권 회사는 이제 티켓을 현금화하기 전에 티켓에 서명하도록 의무화했습니다. 이 규칙은 작은 2 등 상에도 적용됩니다. 그들은 왜 그런 규칙을 제정했을까요? 복권 사기가 상당히 흔하기 때문입니다.

이 시나리오를 고려하십시오. 오래된 티켓이 많은 상점으로 이동합니다. 계산원에게 확인을 요청하십시오. 계산원은 수백만 달러의 대박 당첨자를 만날 때까지 티켓을 하나씩 확인합니다. 눈치 채지 않고, 그녀는이 유형의 목적을 위해 카운터 아래에 다른 티켓으로 당첨 티켓을 전환합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당첨 티켓을 유지하고 스스로 주장합니다. 티켓이 서명 된 경우이 시나리오는 불가능합니다.

이 시나리오가 발생할 https://mt-times.com/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글쎄, 그것은 여러 번있다. 캘리포니아에서 TV 뉴스 쇼는 티켓을 획득 한 채 다양한 상점에 ​​들어가는 사람을 비밀리에 촬영했으며, 계산원이 확인한 후 직원을 훔치기 만했습니다. 온타리오에서는 많은 소매 업체들도 이에 대해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의 최악의 부분은 복권 당첨자조차 모르는 수백,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복권에 서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할 때 즉시 펜을 잡고 서명을하십시오. 나는 코네티컷 파워 볼 우승자가 그가 원했던 것을 확신합니다!

Author's Bio: 

John is a professional writer for gaming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