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팅 확률에 대해 이해하는 것은 온라인 애호가를 베팅하는 모든 온라인 스포츠의 필수 요소입니다. 그러한 지식을 얻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 중요한 요구 사항입니다.

 
배팅 확률과 가장 중요한 배팅 형식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알기 위해 가능한 이익이나 이익을 안내합니다. 팀 분석을 수행함에 따라 도박 확률을보다 잘 이해하면 더 나은 결정이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운에 더 많이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확률 형식

다른 종류의 형식이 존재합니다. bookies에서 이용 된 체재는 변화한다. 그것은 당신이 도박을하고있는 지역이나 지역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형식은 다른 형식보다 많이 사용됩니다. 확률 변환 도구를 제공하는 도서 제작자가 있지만 모든 스포츠 북 제공자가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동 변환을 사용한다고해도 그만큼 노력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참조 용으로 이해해야하는 다른 확률 형식이 있습니다.

소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확률은 십진수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유럽, 캐나다 및 호주 출신의 베터는 컴퓨터에 가능한 상금을 손쉽게 쓸 수 있으므로이 형식을 선호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방문하십시오먹튀검증

다음 수식은 지분 x odd = 지불금입니다.

따라서 2.50 확률에 500 달러를두면 지불금은 1250 달러가됩니다.

소수

가장 오래된 배팅 형식 중 하나로 여겨지는 영국 및 아일랜드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그것은 또한 경마에 사용되고 분명히 분수 형식을 따릅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확률이라고도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스테이크에 비례하여 얻을 수있는 총 지불금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2/1의 전통적인 홀수를 보면, 200 달러 상당의 베팅을한다면 400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국 사람

미국의 확률 또는 돈은 미국에서 인기있는 베팅 형식입니다. 즐겨 찾기의 경우 음수 (-) 기호가 번호에 붙습니다. 숫자 값이 높을수록 승리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300이 -200보다 우승 확률이 높습니다.

약자에 관해서는 긍정적 인 (+) 기호가 사용됩니다. 여기서는 높은 가치를 가진 숫자가 승리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래서 +200과 +300 사이에서, 더 높은 우승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은 이전 (+200)입니다.

100 달러 기준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300 명의 애호가가 마권업자에게서 100 달러를 얻기 위해 3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200의 경우, 이는 1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200 달러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콩, 말레이, 인도네시아 확률

홍콩은 영국 승률과 비슷하지만 소수점 이하로 표시됩니다.

인도네시아 확률은 미국 확률과 마찬가지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표현됩니다. 그러나 기본 값은 1입니다.

말레이 역경은 단순히 인도네시아와 미국의 역경의 반대입니다.

승률 형식을 사용하기 전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마스터하면 확실히 당신을 현명하고 더 나은 삿대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00

Author's Bio: 

He is very dramatic and creative.